닫기

글로벌이코노믹

1월 셋째 주, 저축은행 예·적금 최고우대금리는?

글로벌이코노믹

1월 셋째 주, 저축은행 예·적금 최고우대금리는?

저축은행이 시중은행보다는 높은 금리를 제공하지만, 우대조건을 충족해야 높은 금리를 받는 경우가 많으므로 우대조건을 꼼꼼히 챙겨야 한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저축은행이 시중은행보다는 높은 금리를 제공하지만, 우대조건을 충족해야 높은 금리를 받는 경우가 많으므로 우대조건을 꼼꼼히 챙겨야 한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
저축은행이 시중은행보다는 높은 금리를 제공하지만, 우대조건을 충족해야 높은 금리를 받는 경우가 많으므로 우대조건을 꼼꼼히 챙겨야 한다.

24일 금융감독원 금융상품한눈에에 따르면 12개월 기준 저축은행 정기예금 중 유니온저축은행 'e-정기예금', ES저축은행 '비대면정기예금', 동원제일저축은행 '회전정기예금-비대면(변동금리)' 최고우대금리는 2.20%로 가장 높았다.

24개월 기준 저축은행 정기예금 중 ES저축은행 '비대면정기예금' 최고우대금리는 2.25%로 가장 높았다.

12개월 기준 저축은행 정기적금 중 DB저축은행 'DreamBig정기적금(10만 원)' 최고우대금리는 6.9%로 가장 높았다.
24개월 기준 저축은행 정기적금 중 웰컴저축은행 'WELCOME 체크플러스2 e정기적금', '웰컴저축은행 'WELCOME 체크플러스2 m정기적금' 최고우대금리는 4.3%로 가장 높았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