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톰 행크스, 바이든 대통령 취임 기념 방송 ‘셀러브레이팅 아메리카’ 사회자로

공유
0

[글로벌-엔터 24] 톰 행크스, 바이든 대통령 취임 기념 방송 ‘셀러브레이팅 아메리카’ 사회자로

바이든 대통령 취임 축하 특별 프로그램 ‘셀러브레이팅 아메리카(Celebrating America)’ 사회자로 선정된 인기 배우 톰 행크스.이미지 확대보기
바이든 대통령 취임 축하 특별 프로그램 ‘셀러브레이팅 아메리카(Celebrating America)’ 사회자로 선정된 인기 배우 톰 행크스.

조 바이든 대통령의 취임일에 방송될 특별 프로그램 ‘셀러브레이팅 아메리카(Celebrating America)’의 사회를 인기 배우 톰 행크스가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이든 차기 미국 대통령과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당선인은 현지시각 20일 미국 연방 의회 의사당 앞에서 선서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은, ABC, CBS, CNN, NBC, MSNBC 등 민영방송이, 오후 8시 30분부터 특별 프로그램 ‘Celebrating America’의 동시 생방송을 실시하며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서도 동시에 전송된다.

이 프로그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하에서의 미국의 민주주의와 국민의 인내심, 그리고 어려운 시기일수록 더욱 단결하고 더욱 강해질 수 있다는 점 등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의료 종사자, 교사, 자원봉사에 힘쓰는 사람들 등 현재 존재하는 장벽을 허무는 사람들을 특집으로 다룬다. 조 바이든 차기 미국 대통령과 해리스 부통령 당선자도 등장한다.

행크스가 사회를 보는 한편 데미 로바토, 저스틴 팀버레이크, 존 본 조비, 앤트 클레몬스 등 인기 가수들의 축하공연도 펼쳐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