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메가박스, "신년 첫 ‘포인트 위크’로 포인트 제대로 쓰세요!"

공유
0

메가박스, "신년 첫 ‘포인트 위크’로 포인트 제대로 쓰세요!"

2021 라이프 다이어리, 원더우먼 1984 굿즈 등 인기 상품 판매

메가박스가 오는 26일까지 '메가 7 포인트 위크' 행사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메가박스이미지 확대보기
메가박스가 오는 26일까지 '메가 7 포인트 위크' 행사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메가 7 포인트 위크’(이하 포인트 위크)로 슬기로운 멤버십 활용법을 제안한다.

포인트 위크는 메가박스 포인트의 활용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멤버십 행사로, 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개최된다. 지난해 7월 처음 대중에 공개된 이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메가박스 측은 설명했다.
이번 포인트 위크는 메가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소장 가치가 높은 ‘라이프 다이어리’와 영화 ‘원더우먼 1984’의 굿즈를 선보인다

2021 라이프 다이어리는 한층 개선된 디자인과 쿠폰 혜택, 개인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DIY 제품 구성으로 인기를 끄는 신년맞이 굿즈다. 메가박스는 새해 첫 포문을 여는 포인트 위크를 기념해 특별히 2021 라이프 다이어리 2021개를 포인트몰에서 1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원더우먼 1984의 굿즈로는 틴케이스가 있다. 원더우먼의 새로운 수트를 본 떠 만든 황금색 틴케이스는 영화 팬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며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틴케이스와 함께 ▲MX관람권 ▲오렌지 에이드 ▲콜라(R)도 특가 적용 품목에 해당한다.

포인트 위크 행사 기간 내 멤버십 포인트로 결제한 모든 교환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사용 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힘들었던 지난 한 해를 뒤로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한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을 주려는 마음을 담아 특별히 수요가 높은 상품들로 행사 품목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