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리아센터, 인스턴트 에어프라이어 오븐 단독 판매

공유
0

코리아센터, 인스턴트 에어프라이어 오븐 단독 판매

10L 대용량, 2단 쿠킹 트레이로 다양한 음식 한 번에 조리 가능

center
인스턴트 에어프라이어 오븐 제품 이미지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북미 브랜드 인스턴트의 10L 대용량 볼텍스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국내에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북미 글로벌 소형 가전브랜드 '인스턴트'의 멀티 압력쿠커 인스턴트팟의 후속작으로 10L 대용량과 2단 쿠킹 트레이가 들어가 다양한 음식을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는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다.

가열된 공기를 순환시켜 요리하기 때문에 기름 없이 바삭한 튀김을 만들 수 있고 오븐이나 그릴처럼 사용할 수도 있어 튀김뿐 아니라 빵이나 고기를 굽기에도 적합하다.
특히 에어프라이어, 로스팅, 베이킹, 재가열, 건조, 회전 등 7가지 기능을 탑재했으며 ▲360도 회전 ▲LED 터치형 디스플레이 ▲분리 가능한 유리도어와 내부 조명 ▲내부 ALL 스테인레스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인스턴트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13일부터 지마켓, 옥션, SSG, 신세계몰, 인터파크, 11번가, 위메프,자사몰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단독 판매를 기념해 각 마켓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승식 코리아센터 사업본부장은 "인스턴트팟이 국내 론칭 후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인스턴트 에어프라이어 오븐형은 활용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용량을 늘리고 다채로운 기능을 지원하는 만큼 더욱 만족도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