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CES 2021 미디어 초청장 발송… "소중한 일상은 계속"

공유
0

LG전자, CES 2021 미디어 초청장 발송… "소중한 일상은 계속"

1월11일 오전 8시부터 30분간 CES2021 프레스 콘퍼런스
박일평 CTO 주재 미래기술대담, 24시간 인터넷방송·3D 전시관도 운영

center
LG전자가 글로벌 미디어를 대상으로 발송한 ‘CES 2021’ 프레스 콘퍼런스 초청장 사진=LG전자
LG전자가 세계 최대 정보기술(IT)·가전 전시회 'CES 2021'에 공식 참석한다.

LG전자는 글로벌 미디어를 대상으로 내년 1월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1’ LG 프레스 콘퍼런스를 알리는 초청장을 17일 보냈다.

온라인으로 열리는 프레스 콘퍼런스는 미국 동부시각 1월 11일 오전 8시부터 30분간 진행되며 CES 홈페이지, LG전자 온라인 전시 사이트, LG전자 글로벌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콘퍼런스 주제는 '소중한 일상은 계속됩니다. LG와 함께 홈 라이프를 편안하게 누리세요'다.
LG전자는 소비자의 소중한 일상을 더욱 안심하고 편리하며 재미있게 누리게 해주는 다양한 신제품·서비스를 선보이고 뉴노멀(New Normal: 시대 변화로 새롭게 떠오르는 기준이나 표준) 시대에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다음 날인 12일 오전 10시 15분부터 30분간 온라인으로 미래기술대담도 진행한다. 박일평 LG전자 최고기술책임자(CTO) 겸 사장이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분야의 개방형 혁신을 설명하고 급변하는 시대에 소비자가 새로운 방식으로 더 나은 삶을 누리는 미래 비전을 소개한다.

CES 2021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00%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하지만 LG전자 측은 소비자들이 기존 오프라인 전시와 비슷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별도의 LG전자 사이트에 인터넷 방송, 3차원(3D) 가상 전시관 등 다양한 전시 플랫폼을 운영할 예정이다.

인터넷 방송은 24시간 내내 신제품 뉴스, 다큐멘터리, 라이프 스타일쇼, 제품 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내보낸다. 관람객은 3D 가상 전시관에서 마치 전시관 현장에 있는 듯이 LG전자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전시 플랫폼은 내년 2월 15일까지 운영한다.

김진홍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소비자들이 LG전자의 혁신 기술과 함께 소중한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누릴 수 있는 모습을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