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Y톡톡] 월가가 이달 주목하는 종목 뭔가 봤더니 조 말론 캔들 업체도 있네

공유
0

[NY톡톡] 월가가 이달 주목하는 종목 뭔가 봤더니 조 말론 캔들 업체도 있네

center
에스티로더는북미 다우존스지속가능성 지수에 포함 글로벌 지속 가능성 리더로 인정 받고 있다. 사진=에스티로더 홈페이지
월가 애널리스트들 관심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출시와 새로운 경기 부양책 가능성을 예상하여 주식시장이 새로운 최고치를 기록함에 따라 이달과 그 이후 주요 종목으로 옮겨가고 있다.

미국 경제전문매체 CNBC에 따르면 월가 애널리스트이 낙관적 전망과 함께 선호하는 종목은 캘러러웨이골프, 에스티로더 등 기술주와는 거리가 먼 것이다.

● 뱅크오브아메리카 “에스티로더 스킨케어 수요 강력할 것”

올리비아 통 뱅크오브아메리카 애널리스트는 에스티로더 매출의 52%를 차지하는 스킨케어 수요가 연말 쇼핑시즌에 강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에스티로더가 매우 강력한 전자상거래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상당한 강점이라고 평가했다.

이와 함께 조 말론캔들, 클리닉 등 포트폴리오 다양화와 고급화로 두드러진 성과를 낼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크레디트스위스 “몬스터 베버리지, 에너지 음료 시장 성장 수혜”
카우밀 가자와랄라 크레디트스위스 애널리스트는 코로나19 와중에도 3분기 실적이 인상적이었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92달러에서 105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가자와랄라 애널리스트는 “몬스터가 코로나19로 주가 하락을 겪으면서도 수익 회복력은 기업과 경영진의 엄격한 비용 통제 강점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는 2021년이 회사의 창의적인 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4분기 매출이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center
캐러웨이 제품. 사진=캘러웨이 홈페이지

● 제프리스 “캘러웨이, 탑골프 인수로 수익 크게 늘어날 것”

제프리스는 캘러웨이골프가 골프와 다트를 접목한 드라이빙 레인지 운영사 ‘탑골프(Topgolf)’를 인수한 것은 숨겨진 보석을 캐낸 것과 같다고 평가한다.

제프리스는 탑트레이서가 레인지 운영자에 대한 회전 수와 참여도를 높이는 동시에 소비자 경험을 향상시킬 기술로 골프 레인지 산업을 변화시킬 것으로 예상했다.

이렇게 되면 탑골프는 2025년까지 5000만 달러의 에비트다(법인세 이자 감가상각비 차감 전 영업이익·EBITDA)를 생산하고 10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얻을 수 있다.

● 파이퍼샌들러 “얼라인테크놀로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성공 비중확대”

파이퍼샌들러는 투명 교정장치 인비절라인 확장성에 주목하고 있다. 경쟁사들보다 치과 교정시장 진입을 가속하고 글로벌 영향력을 강화하고 있다.

더구나 공격적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어 성장 플랫폼에 대한 투자자들의 심리도 상당히 좋은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이태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jlee@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