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귀뚜라미, 세븐일레븐과 첫 협업 제품 '귀뚜라미보일러 핫팩' 출시

공유
0

귀뚜라미, 세븐일레븐과 첫 협업 제품 '귀뚜라미보일러 핫팩' 출시

전세대 아우르는 뉴트로 감성, 귀뚜라미 특유의 따뜻함과 친숙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어필

귀뚜라미가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과 브랜드 콜라보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을 출시했다. 사진=귀뚜라미이미지 확대보기
귀뚜라미가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과 브랜드 콜라보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을 출시했다. 사진=귀뚜라미
50년 역사의 국내 냉난방기 대표업체 귀뚜라미가 편의점 브랜드인 '세븐일레븐(7-Eleven)'과 첫 협업 제품을 출시하며 B2C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4일 귀뚜라미에 따르면, 귀뚜라미는 지난 2일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와의 첫 협업 프로젝트로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을 출시했다.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은 패키지에 귀뚜라미보일러와 귀뚜라미 캐릭터를 활용해 '보일러처럼 따뜻한 핫팩'이란 점을 강조함과 동시에, 부모님 세대의 향수와 젊은 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도록 뉴트로 디자인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핫팩은 수능시험 전날인 2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귀뚜라미는 핫팩은 물론 고객에게 신선한 재미와 즐거운 추억을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내년에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지난 50년간 국민보일러 브랜드로 자리잡은 귀뚜라미보일러가 특유의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대중적인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하고자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면서 "겨울철 대표 방한용품인 핫팩은 물론 앞으로도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B2C 제품을 다양한 협업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