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2월 2일 수요일 ‘허준호’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강림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2월 2일 수요일 ‘허준호’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강림 운세풀이

center
2020년 12월 2일 수요일 (음력 10월 18일 己卯)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허준호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4년 4월 14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4년 3월 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64년 4월 14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12월 2일 수요일 (음력 10월 18일 己卯) 나의 오늘운세 보기

left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매진하라. 운세는 번창할 소지가 있다. 협력을 얻어 추진할 것이 좋겠다.

left

조급히 서두르면 중도에 실망하고 좌절한다. 현재 위치를 고수해 나감이 바람직스럽다.

left

흐름을 파헤치기에는 아직은 미약하다. 오후 귀인의 지원을 받아 목적한 바를 이루게 된다.

left

선배나 윗사람의 협력을 얻으면 이름을 떨칠 만큼 큰일을 해내겠다. 연인관계는 행운이 찾아온다.

left

표면은 성운으로 보이나 내면에는 고민이 있는 상태다. 변동은 절대 삼가라.

left

모든 일을 대할 때 박력 있고 과단성 있게 일 처리 하면 무난히 해결된다. 자신감이 중요하다.

left

상호 간에 무리 없이 교섭은 되지만 금전적인 면에서 다소 불편을 느끼는 상태가 된다.

left

의외로 희망적인 상황을 맞이하고 있으므로 과감하게 밀고 나가면 재물운이 형통 된다.

left

인사이동이나 영업장소 이동 또는 방침의 변동은 절대 삼가고 현업을 준수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