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대한통운, 초록우산 등과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공유
0

CJ대한통운, 초록우산 등과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center
CJ대한통운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사랑의열매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와 함께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문화 확립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캠페인은 어린이, 운전자 등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열려 누구든지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먼저 SNS와 기부 포털에서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와 해피빈 굿액션 캠페인' 등이 실시된다.

CJ대한통운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거쳐 30명에게 'CJ대한통운 90주년 한정 굿즈'를 전달할 예정이다. 해피빈 굿액션 캠페인에 댓글을 남긴 참여자 900명에게는 해피콩 10개씩을 증정한다.

CJ대한통운 임직원과 파트너사에게도 참여를 독려한다. 사내 홈페이지에 어린이 보호를 위한 안전 운전자 수칙이 적힌 포스터를 게시, 캠페인 참여를 유도하고 어린이 보호구역 제한속도를 강조하는 '안전지킴이 인증 스티커'를 택배 차량의 앞뒤에 부착해 운전자의 안전 인식을 개선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안전한 등하굣길을 만들기 위해 '교통안전 옐로카드'를 초등학교에 기부할 예정이다. 옐로카드는 빛을 반사해 보행자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제작한 교통안전용품으로 야간이나 우천 시 교통사고 예방에 효과가 크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 진행으로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안전문화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어린이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