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이관린 사과, 길거리 흡연 논란 "잘못된 행동"…올해 나이 몇 살?

공유
0

라이관린 사과, 길거리 흡연 논란 "잘못된 행동"…올해 나이 몇 살?

center
중국에서 활동중인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겸 배우 라이관린(19)이 최근 길거리 흡연 등의 논란에 대해 24일 사과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중국에서 활동 중인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대만 가수 라이관린이 최근 길거리에서 흡연을 하며 침을 뱉는 모습으로 논란이 불거지자 사과했다.

라이관린은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웨이보에 "죄송하다. 공인으로서 행동을 통제하지 못하고 잘못된 행동을 했다. 모든 사람들의 비판과 경고를 받아들이겠다. 같은 행동을 다시 반복하지 않겠다"는 내용의 사과문을 올렸다.

최근 중국 포털 사이트에 라이관린이 마스크를 내린 채 길거리를 활보하며, 담배를 피우고 연신 침을 뱉는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올라왔다.

라이관린은 2001년 생으로 올해 나이 19세이다. 그러나 코로나19 시국에 특히 그의 행동이 부절적하다는 여론이 형성돼 뭇매를 맞았다.

한편, 라이관린은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했다. 워너원 활동이 종료된 이후 그룹 '펜타곤' 우석과 유닛을 결성, 앨범을 발매했다. 2019년 10월 2019년 10월 중국 청춘 드라마 '초연나건소사'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지난해 7월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법원에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소송을 제기했지만 기각당했다. 이후 라이관린은 중국에서 독자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