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침대, 26일까지 ‘홈 인테리어 페어’ 개최

공유
0

에이스침대, 26일까지 ‘홈 인테리어 페어’ 개최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침대 신제품 '라노떼' 등 인기 제품 전시

center
에이스침대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지하 2층 행사장에서 오는 26일까지 '홈 인테리어 페어'를 연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지하 2층 메인 행사장에서 오는 26일까지 ‘홈 인테리어 페어’를 벌인다.

2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번 홈 인테리어 페어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확산하고 있는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다양한 침대와 가구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매트리스와 침대 베스트셀러를 전시해 내 몸과 취향에 맞는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도 만나볼 수 있다. 침대와 가장 잘 어울리는 가구들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룸세트’가 마련된 것도 이번 박람회의 특징 중 하나다.

에이스침대 측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건을 뛰어넘은 CF 속 신제품 ‘라노떼(LANOTTE)’를 찾는 고객들의 방문이 잦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라노떼는 에이스침대가 새롭게 시도한 무광 금속 느낌의 몰딩(틀)으로 세련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 침대다. 굵은 텍스쳐 결의 섬유로 마감돼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외에도 에이스침대는 이번 행사에서 15개국에서 특허를 받은 스프링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다양한 매트리스 상품을 선보인다.

에이스침대는 홈 인테리어 페어 개최를 기념해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판촉 행사를 준비했다.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세사 베게 속통’, 530만 원 이상 구매 시엔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예비부부를 위한 에이스침대의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이라면 추가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