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휴넷, 하워드 슐츠의 '그라운드 업' 북러닝 출시

공유
0

휴넷, 하워드 슐츠의 '그라운드 업' 북러닝 출시

스타벅스의 성장을 책과 강의로 한번에 만날 수 있어

center
스타벅스 하워드 슐츠의 '그라운드 업' 북러닝 출시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스타벅스 명예회장 하워드 슐츠의 자서전 '그라운드 업'을 북러닝으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그라운드 업'은 하워드 슐츠가 '온워드' 이후 8년 만에 내놓은 신작으로 미국에서는 아마존, 뉴욕타임스 등에서 베스트셀러에 선정됐다. 한국에서는 지난 10월에 출간됐다. 주요 서점과 언론에서 화제의 신간으로 선정되고 줄곧 경영 분야 베스트셀러를 유지하며, 출간 한 달 만에 5쇄를 찍어냈다.

이에 휴넷은 '그라운드 업'을 북러닝(book learning, 책 해설 온라인 강의)으로 만날 수 있게 했다. 강의는 스타벅스 코리아에서 인사팀장을 역임했던 주홍식 HR Tube 대표가 맡았다.

강의는 ▲하워드 슐츠의 성장과정과 스타벅스 ▲하워드 슐츠의 경영관 ▲스타벅스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스타벅스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스타벅스를 통해 본 우리 조직의 전략 수립 등으로 구성됐다.

휴넷 관계자는 "스타벅스의 경영 철학은 CEO들의 선망이 대상이자, 스타벅스의 성장 스토리는 많은 기업의 벤치마킹 대상"이라며 "스타벅스의 역사를 만든 하워드 슐츠의 책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사이트를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라운드 업–스타벅스 하워드 슐츠의 원칙과 도전' 북러닝 과정의 수강료는 5만5000원(도서 포함)이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