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톰 홀랜드-데이지 리들리 주연 신작 SF 스릴러 ‘카오스 워킹’ 예고편 공개

공유
0

[글로벌-엔터 24] 톰 홀랜드-데이지 리들리 주연 신작 SF 스릴러 ‘카오스 워킹’ 예고편 공개

톰 홀랜드-데이지 리들리가 주연을 맡은 신작 SF스릴러 영화 ‘카오스 워킹’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톰 홀랜드-데이지 리들리가 주연을 맡은 신작 SF스릴러 영화 ‘카오스 워킹’ 포스터.

톰 홀랜드와 데이지 리들리가 주연을 맡은 ‘카오스 워킹(Chaos Walking)’의 예고편이 마침내 공개됐다. 감독을 맡은 것은 더그 라이만으로 작가 패트릭 네스가 쓴 ‘카오스 워킹 Book One: 절대 놓을 수 없는 칼’을 원작으로 한 SF스릴러 영화다. 주연 2명이 캐릭터로 분장한 모습은 이미 2017년 10월에 공개되었으며, 2019년 3월에 개봉 예정이었지만 재촬영 장면이 나와 개봉이 연기됐다. 최신의 전미 공개 예정일은 2021년 1월 22일로 설정되어 있다.

이 작품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예고편에 대해 원작 팬으로부터 “상당히 원작에 충실해 보인다” “예고편은 굉장히 좋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라는 등 호평과 함께 “드디어 공개가 가까워지고 있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내는 소리가 쇄도하고 있다.

‘카오스 워킹’은 세상 모든 사람의 생각이 소리(노이즈)로 들리는 한 행성 프렌티스 타운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SF 스릴러다. 이 마을은 노이즈 세균으로 모든 여자들이 사망하고 50명 남짓의 남자들만 살아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 마을의 유일한 소년 토드가 노이즈 세균에 감염되지 않은 소녀 비올라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그녀를 지키기로 맹세한 토드가 자신 안에 감춰진 힘을 찾아 행성의 비밀을 밝혀낸다는 이야기다.

‘카오스 워킹’에는 톰과 데이지 외에 매즈 미켈슨, 닉 조나스, 신시아 에리보, 데이비드 오옐로워 등이 출연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