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코스트코, 개인제트기 서비스 연간 구독권 판매

공유
0

[글로벌-Biz 24] 코스트코, 개인제트기 서비스 연간 구독권 판매

연간 1만7천여달러-1900여달러 저렴한 옵션상품도 판매.. 항공료는 별도로 지불해야

center
코스트코 웹사이트
미국의 회원제 창고형 대형할인점 코스트코가 회원들에게 1만7499.99달러의 개인제트기 서비스 연간 구독권까지 판매한다고 CNN비지니스가 15일(현지시각) 보도했다.

코스트코는 웹사이트에서 회원제 프라이빗 항공사 휠스업(Wheels Up)의 제트항공기 1년 서비스 구독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매입회원들은 연중 365일까지 미 전역 항공기 이용서비스 혜택과 함께 고급 휴가용 렌탈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스피레이터(Inspirato) 1년 멤버십을 받게 된다고 밝혔다.

구독권에는 3500달러의 코스트코 쇼핑카드, 4000달러의 비행크레딧 및 럭셔리 휴가 멤버십이 포함돼 있다.

제트기 서비스를 구입한 회원들은 24시간전에 통보하면 항공편을 예약할 수 있다. 하지만 구독권에는 항공편 예약권리만 포함되며 항공편 자체 비용은 포함되지 않는다.

회원들은 항공료를 지불하거나 휠스업을 통해 판매되지 않는 추가 펀드 프로그램을 구매하면 더 낮은 요금과 이용편리한 비행시간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 저렴한 옵션도 있다. 회원들은 정가 구독비용보다 거의 80% 저렴한 1994.99달러에 1년 멤버십을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는 코스트코 쇼핑카드, 비행 크레딧 및 럭셔리 휴가 멤버십이 포함돼 있지 않다.


박경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jcho101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