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마무 휘인 일정 불참, 근육통 호소 병원 방문…"격한 안무 목 삐끗"

공유
0

마마무 휘인 일정 불참, 근육통 호소 병원 방문…"격한 안무 목 삐끗"

center
마마무 휘인이 근육통으로 병원을 방문, 일정에 불참하면서 누리꾼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사진=뉴시스
그룹 '마마무'의 휘인이 근육통으로 병원을 찾으면서 라디오 일정에 불참하는 등 이틀째 걱정을 사고 있다.

마마무 소속사 RBW는 12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휘인이 11일 오후 스케줄을 진행하던 중 갑작스러운 목과 등의 근육통을 호소, 현재 병원에 방문해 검사를 진행 중"이라며 "오늘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스케줄에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후 스케줄 또한 검사 결과와 휘인의 회복 상태에 따라 진행 여부가 결정될 예정"이라며 "공지를 통해 다시 전달드리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이날 휘인을 제외한 마마무 멤버 화사, 솔라, 문별은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정희)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DJ 김신영은 휘인이 근육통으로 병원을 갔다 목을 삐끗했다고 알렸다. 이에 나머지 멤버들은 "춤 연습 도중 부상을 당했다. 안무가 격해서 그럴만 하다"고 전했다.

center
마마무 휘인이 부상으로 일정에 불참하면서 마마무 문별(왼쪽부터), 솔라 화사 세 멤버가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사진=마마무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이날 밤 소속사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휘인이 빠진 쏠라와 문별, 화가 세 멤버가 담은 사진과 함께 "잠시 후 11시, 네이버 나우 '킬링벌스 on NOW'에서 만나요"라는 글을 게재하자 팬들은 "휘인은 어디 있나요?", "휘인 빨리 회복하기를 바랍니다", "휘인 쾌차하세요" 등의 글로 응원했다.

한편, 마마무는 지난 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을 발매, 아라비아 풍 사운드의 타이틀곡 '아야(AYA)'로 활동 중이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