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IA생명, 'AIA 바이탈리티' 홍보대사로 배우 윤보라 임명

공유
0

AIA생명, 'AIA 바이탈리티' 홍보대사로 배우 윤보라 임명

AIA생명이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배우 윤보라를 임명했다. 사진=AIA생명이미지 확대보기
AIA생명이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배우 윤보라를 임명했다. 사진=AIA생명
AIA생명은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배우 윤보라를 임명했다고 30일 밝혔다.

2010년 씨스타 멤버로 데뷔한 윤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명절대표예능인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 대회’에 출연해 육상, 양궁 등 각종 스포츠 종목에서 발군의 실력을 보이며 대표적인 ‘체육돌’로 자리매김하는 등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AIA생명은 윤보라의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모습이 AIA 바이탈리티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부합해 AIA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윤보라는 AIA 바이탈리티 홍보대사의 첫 번째 활동으로 다음달 4일 AIA생명이 주최하는 유튜브 라이브 이벤트 ‘Live Better, Talk powered by AIA Vitality’에 참여해 AIA 바이탈리티를 통해 건강을 관리하고 유지하는 일상을 브이로그로 공개할 예정이다.

향후 AIA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더 나은 삶의 힘을 전파하는 건강 전도사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피터정 AIA생명 대표는 “윤보라 씨가 지닌 건강한 삶에 대한 열정이 AIA 바이탈리티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AIA생명의 소명인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AIA생명은 AIA바이탈리티의 새 단장을 맞이해 고객의 건강한 삶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We Can Live Better’ 캠페인을 29일 시작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