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야놀자, 렌터카 서비스 '찜카 이용권' 최대 40% 할인 판매

공유
0

야놀자, 렌터카 서비스 '찜카 이용권' 최대 40% 할인 판매

야놀자가 렌터카 서비스 '찜카 이용권'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야놀자이미지 확대보기
야놀자가 렌터카 서비스 '찜카 이용권'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렌터카 서비스 '찜카 이용권'을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야놀자는 다음달 29일까지 찜카가 제공하는 전국 렌터카 이용권을 최대 40%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용권은 5·10·15·20만 원 총 4개 권종이며 제주도를 포함해 국내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열린다. 야놀자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찜카 이용권을 구매하면 결제액의 1%를 야놀자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야놀자에서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이달 말까지 찜카 이용권을 카카오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15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선착순으로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결제 할인을 적용하면 최대 45% 할인가에 렌터카 이용이 가능하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코로나19로 여행 시 차량 이동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찜카 이용권을 판매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누구나 편리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