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빌 ‘피싱마스’, 핼러윈 데이 맞이 글로벌 업데이트

공유
0

게임빌 ‘피싱마스’, 핼러윈 데이 맞이 글로벌 업데이트

center
‘핼러윈 데이’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는 ‘피싱마스터’[사진=게임빌]
게임빌은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Fishing Superstars)’의 핼러윈 데이를 맞아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게임빌에 따르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잭오랜턴의 호박 만들기’는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 퀘스트 진행으로 ‘호박 조각’을 획득해서 ‘잭오랜턴의 호박’으로 합성하면 ‘레전드 및 에픽급 합성 재료’, ‘강화의 정수’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단어 완성 이벤트’도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다. 낚시터에서 핼러윈 데이를 상징하는 영문 알파벳을 획득하여, 단어를 완성하면 ‘찌 행운 쿠폰’과 ‘찌 행운강화 전용서’를 입수할 수 있다. 핼러윈 데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검은 제복’ 코스튬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운 핼러윈 데이 이벤트 물고기들도 대거 등장한다. 내달 9일까지 운영되는 이벤트 테마 수족관 및 과다출현 콘텐츠에 ‘그린란드 상어’, ‘드래곤테일’, ‘마담 퀴어’ 등의 이벤트 어종이 등장하는데 이들을 포획하면 최상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행운 카드 ‘레드 스타’를 획득할 수 있다.

아스가르드 낚시터 ‘발할라’도 새롭게 오픈해 더욱 다양한 어종들이 출현한다. 강력한 물고기들을 손쉽게 포획할 수 있도록 ‘찌 각성 기능’도 추가되어 유저들의 만족감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