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핸드폰 '무선충전-살균' 동시에… KT, '피크닉 UV Charger' 굿즈 선봬

공유
0

핸드폰 '무선충전-살균' 동시에… KT, '피크닉 UV Charger' 굿즈 선봬

핸드폰 무선 충전과 살균을 동시에···5분만에 99.9% 살균

center
KT 피크닉 UV 차저 사진=KT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아이폰12를 예약 구매하면 휴대전화 살균기능이 있는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KT가 자사 공식 온라인몰 KT샵 고객들을 위해 자체 기획하고 제작한 프리미엄 굿즈 '피크닉 UV Charger'를 23일 공개했다.

'피크닉 UV Charger'는 UV 살균기능이 탑재된 무선 충전기로, 보조 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무선 충전기에 UV 살균기능을 더한 것이다.
KT샵은 코로나 확산 이후 많은 고객들의 불편사항인 '세균' 걱정을 덜고자 본 상품을 직접 기획하고 제작했다. 어느 장소든 가볍게 가지고 다니며 활용 가능하다는 의미로 '피크닉'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는 설명이다.

충전하는 위치에 휴대폰을 두면 5분만에 유해세균이 99.9% 살균된다. 핸드폰뿐 아니라 무선 이어폰, 마스크 등 살균이 필요한 모든 제품에 활용할 수 있다. 최대 15W 출력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보조배터리 용량은 1만mAh로 스마트폰 배터리 용량에 따라 2~4회 완전충전 할 수 있다. 색상은 민트, 화이트 2종이다.

피크닉 UV Charger는 KT샵에서 금일부터 진행 중인 아이폰12 사전예약에서 사은품으로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예약기간 동안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고충림 전략채널지원본부장 상무는 "앞으로도 KT샵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와 상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