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0번째 생일 맞은 푸드케어, 고객감사 빅 이벤트 실시

공유
0

20번째 생일 맞은 푸드케어, 고객감사 빅 이벤트 실시

center

국내 최초 유리병 이유식으로 사랑받는 푸드케어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고객감사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

푸드케어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는 온라인 이벤트로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와 ‘댓글 남기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로, 아이디당 1회 참여 가능하며 ▲5% 할인권 ▲10% 할인권 ▲5000원 적립금 ▲1만원 적립금 ▲이유식 이용권 3만원 ▲ 이유식 이용권 5만원 ▲클레 유산균 1개월분 ▲케이크 쿠폰 등을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댓글 남기기’ 이벤트로, 푸드케어와 함께한 아이의 성장 이야기나 푸드케어와 관련된 추억 등 사연을 푸드케어 홈페이지에 남기면 200명을 선정해 이유식 이용권 10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푸드케어 매장에서도 창립 20주년을 맞아 이유식&유아식을 6병 묶음으로 특별한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매장에서 정기배송 주문 시 최대 2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2001년 설립된 푸드케어는 당일 생산한 이유식을 출고해 24시간 이내 배송하는 직배송 시스템을 운영해 서울, 인천, 경기를 중심으로 지역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지난달에는 해외로 푸드케어 이유식을 선보이는 첫 수출의 성과를 이뤄냈다.

푸드케어 관계자는 “푸드케어가 20년간 지속하며 아기들의 주식을 책임질 수 있었던 것은 푸드케어를 믿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 덕분”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즐거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