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렌탈케어, 타사 매트리스까지 관리 '매트리스 케어 멤버십' 선봬

공유
0

현대렌탈케어, 타사 매트리스까지 관리 '매트리스 케어 멤버십' 선봬

현대렌탙케어가 매트리스 관리 서비스를 타사 제품 구매 고객에게도 제공한다. 사진=현대렌탈케어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렌탙케어가 매트리스 관리 서비스를 타사 제품 구매 고객에게도 제공한다. 사진=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케어는 '현대큐밍 매트리스' 외에도 온·오프라인 가구·침대 매장에서 구매한 타사의 매트리스도 정기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매트리스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현대렌탈케어는 그동안 자사의 현대큐밍 매트리스를 구입한 고객에게만 매트리스 전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서비스는 탑퍼, 매트리스 커버 등의 교체 함께 6개월 주기로 위생관리를 하는 '9단계 홈케어'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출시한 매트리스 멤버십 서비스는 현대큐밍 매트리스는 물론 타사 제품 구입 고객에게도 탑퍼 등의 교체와 9단계 홈케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약정 기간(2년) 동안 4개월 주기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고객 대상으로 매트리스 멤버십 서비스를 우선 운영한 후 내년 상반기까지 순차적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 활동이 많아지면서 매트리스 위생관리의 중요성 또한 높아졌다"면서 "앞으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품질을 꾸준히 업그레이드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