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시스템, 세계적인 마케팅 경영대회 '갤럭시 어워즈' 영상 부문서 금상 수상

공유
0

한화시스템, 세계적인 마케팅 경영대회 '갤럭시 어워즈' 영상 부문서 금상 수상

퀘스타 어워즈 은상에 이어 '2관왕' 영예

center
‘2020 갤럭시 어워즈’ 수상작인 한화시스템의 기업 홍보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사진=한화시스템
한화시스템은 세계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경연대회 '2020 갤럭시 어워즈(2020 Galaxy Awards)'에서 영상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31회를 맞은 갤럭시 어워즈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미국 멀콤(Mercomm)이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경연대회다. 올해는 광고·브로셔·디자인·영상 등 총 15개 분야에서 심사가 진행됐다.
한화시스템은 영상 분야의 기업 이미지(CI) 부문에 기업 홍보영상을 출품해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한화시스템 기업 홍보영상은 '보이지 않는 기술을 향한 도전'이라는 컨셉으로 기술이 줄 수 있는 가치를 강조했다. 3차원(3D) 그래픽 바탕에 최신 트렌드 감성을 반영해 창의적인 스토리 라인으로 제작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화시스템은 국내 유일의 첨단 방산전자·정보통신 기술 융합(ICT) 스마트 솔루션 기업으로 국방무기체계의 고도화와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으며 에어택시, 위성통신안테나 등 미래 글로벌 신성장 동력을 개척하고 있다.


남지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inik@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