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트롯트 여신' 김연자 가수로 성공했지만...첫 결혼후 이혼이유보니 헉~ 현재 남친과 나이는?

공유
1

'트롯트 여신' 김연자 가수로 성공했지만...첫 결혼후 이혼이유보니 헉~ 현재 남친과 나이는?

이마트는 가수 김연자를 견과류 신상품 '아모르파티'의 모델로 기용했다. 아모르파티는 김연자의 대표곡 이름이기도 하다. 사진=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는 가수 김연자를 견과류 신상품 '아모르파티'의 모델로 기용했다. 아모르파티는 김연자의 대표곡 이름이기도 하다. 사진=이마트
‘트톳트의 여신’으로 방송 오디션프로그램에서 심사위원 실력을 발휘하고 있는 가수 김연자가 18일 주목을 받고 있다.

김연자는 2013년 발표된 ‘아모르 파티’가 뒤늦게 서서히 알려지며 2018년에는 부산대 학생회의 초청으로 중·장년층 트로트를 부르던 가수가 대학축제에서 공연을 하는 기념비적인 역사를 썼다.
연말에는 지상파 가요대상 프로그램에도 초청을 받아 후반부를 장식하게 된다. 이 곡은 10대와 20대 젊은 세대들에게도 폭발적인 반응과 공감을 얻었다.

김연자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꺾기 창법이 매력적인 가수이다. 일본에서 열리는 콘서트나 TV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 자주 한복을 입고 나오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김연자는 첫 결혼 실패후 7년째 연애 중인 남자친구와 결혼을 염두에 두고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연자는 결혼당시 남편이 모든 경제권을 가져가 돈을 만져보지 못할 정도 였다고 한다.

그것이 이혼 결심을 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1959년생이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