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펍지, 배틀그라운드 시즌 9 세계관 오픈

공유
0

펍지, 배틀그라운드 시즌 9 세계관 오픈

center
배틀그라운드 '시즌9' 세계관 공개[자료=펍지]
펍지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16일 펍지에 따르면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웹사이트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된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콘텐츠를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일부 콘텐츠는 해당 웹사이트에서 최초 공개한다.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파라모’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시즌 9 세계관 콘텐츠는 ‘미스터리 언노운(Mysteries Unknown) - 파라모’ 영상을 필두로 공개되고 있다. 미스터리 언노운은 고고학자 버턴 노스롭(Burton Northrop) 박사와 안데스 산맥에 위치한 미지의 지역 파라모에 얽힌 불가사의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탐험가들에 의해 발견된 오래된 이 영상은 ‘젊음의 샘(The Fountain of Youth)’ 전설을 언급하며 시작된다.

안개와 신화에 휩싸인 도시 파라모에 대한 노스롭 박사의 연구, 그리고 기원을 알 수 없는 거대한 ‘파라모 스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뒤이어 세계관 웹사이트에 최초 공개된 ‘노스롭 박사의 일기’, ‘파라모 스톤 해석문’ 등은 시즌 9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즌 8 세계관에 모습을 드러낸 ‘사녹의 4인’ 중 매드(Mad Malholtra), 그리고 조나단(Jonathan Kamau)이라는 새로운 인물 간 대결을 그린 단편소설도 웹사이트에 게재됐다.

펍지 측은 “격주로 연재될 이 단편소설은 6부작으로, 지난 시즌 이후 사녹의 4인을 둘러싼 이야기에 주목하고 있는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