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뉴욕중시] 전기트럭회사 ‘하일리온’ 27.27달러 추격 매수해야 할까?

공유
0

[뉴욕중시] 전기트럭회사 ‘하일리온’ 27.27달러 추격 매수해야 할까?

center
자료=야후 파이낸스
CNBC는 15일(현지시각) '매드머니' 진행자인 짐 크레이머가 신규 공공전기트럭 업체인 하이리언홀딩스가 설득력 있는 사업전략에도 투자자들에게 현 수준에서 주식을 추격하지 말라고 주의를 줬다고 보도했다.

이달 초 특수목적 인수회사와의 역합병을 마친 하이리온의 주가는 3.15% 하락한 28.27달러를 기록하며 장을 마쳤다.

짐 크레이머는 ”스토리는 마음에 들지만 주가가 좀 더 저렴하다면 사들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발, 인내심을 가지세요. 그렇게 하도록 내버려 두세요.”라고 강조했다.

크레이머는 지난 6월 니콜라를 시작으로 특수목적 법인과 합병하는 전기차 업체들의 유입에 대체로 회의적이었다.

크레이머는 업계 선두 테슬라에 대한 자신의 지지에 대해 언급하며 ”이는 완전히 미친 짓”이라고 말했다.

크레이머는 이런 비교적 초기 단계 스타트업이 특수목적 법인으로부터 큰 현금 유입을 받는 것도 주의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