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020 가을 행사] 갤러리아백화점·타임스퀘어·IFC몰·세이브존

공유
0

[2020 가을 행사] 갤러리아백화점·타임스퀘어·IFC몰·세이브존

사진전부터 장난감 기획전까지…'단풍 여행' 대체할 다채로운 행사 마련

center
갤러리아 센터시티는 오는 11월 12일까지 환경 보호를 주제로 한 사진 전시를 선보인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 센터시티,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진행

갤러리아 센터시티가 오는 11월 12일까지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네이쳐스오딧세이(Nature’s Odyssey)’ 전을 연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최근 환경 문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사진전은 센터시티 9층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구역은 주제별로 나뉘었으며, 50여 개의 사진‧영상이 ‘인류와 자연의 공존’이라는 주제의식과 지구 보존의 필요성을 전달한다.

전시 기간 갤러리아 센터시티는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를 벌인다. 갤러리아 앱을 활용한 친환경 상품 사은 행사가 개최되며, 갤러리아 앱 ‘룰렛 이벤트’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노트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전시장 내외에서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 타임스퀘어, ‘에이랜드 가을 플리마켓’으로 최대 70% 할인

center
타임스퀘어는 10월 18일까지 에이랜드 플리마켓에서 의류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사진=타임스퀘어


경방 타임스퀘어(이하 타임스퀘어)는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ALAND)’와 함께 가을 플리마켓 행사를 연다.

행사는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오는 18일까지 실시되며 여성복‧캐주얼‧애슬레저‧잡화 등 다양한 영역의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에이랜드 플리마켓은 ㈜에이랜드가 운영하는 장터로 ‘찾아가는 매장’을 큰 틀로 정하고 있다. 디자이너들의 상품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디자이너들에게 상품 판로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이번 기회에 타임스퀘어에서 저렴한 가격에 스타일리쉬한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IFC몰, 장난감으로 떠나는 유럽 여행!‘유로 플레이 체험전’ 마련

center
IFC몰은 10월 15일까지 '유로 플레이' 체험전을 벌이고 유럽 장난감 브랜드를 소개한다. 사진=IFC몰


IFC몰은 오는 25일까지 '유로 플레이' 체험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된다.

IFC몰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완구류 등 놀 거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점을 반영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독일 피겨 브랜드 ‘플레이모빌(PLAYMOBIL)’과 스웨덴 원목 장난감 브랜드 ‘브리오(BRIO)’, 프랑스 디자인 브랜드 ‘오마이(OMY)’ 등 유럽 장난감 브랜드의 제품과 이를 주제로 한 전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일반 플레이모빌 피겨보다 100배 큰 7.5m 크기의 플레이모빌 피겨가 공개돼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플레이모빌 체험존, 브리오 기차놀이 체험존, 오마이 컬러링 체험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구매 금액에 따라 플레이모빌 행사용 피겨를 증정하는 행사도 즉석에서 열린다.

세이브존, ‘가을상품 마감전’ 개최

center
세이브존은 가을상품 마감전을 10월 20일까지 개최한다. 사진=세이브존


세이브존은 오는 20일까지 ‘가을상품 마감전’을 열고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서울 노원점은 올 가을‧겨울 인기 아이템인 후리스‧후드 등을 브랜드별로 할인한다. 경기 성남점은 인기 스포츠 브랜드 아우터(외투) 할인전을 개최한다.

경기 화정점은 아동복 가을상품 마감 행사를 전개한다. ‘행텐주니어’는 쌍쌍텐데이, ‘탑텐키즈’는 텐텐데이라는 이름의 행사를 열고 전 품목 1+1 혜택을 제공한다. ‘아디다스키즈’는 가을이월상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판다.

경기 광명점은 1층 옥외행사장에서 골프 브랜드를 기존가 대비 최대 80% 싸게 선보인다. 부천 상동점은 아웃도어 간절기 아이템을 할인한다. ‘레드페이스’와 ‘르까프’의 바람막이 자켓을 최대 8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