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웰컴저축은행, 쿠드롱 PBA 우승 기념 최대 연 6% 정기적금 특판

공유
0

웰컴저축은행, 쿠드롱 PBA 우승 기념 최대 연 6% 정기적금 특판

center
웰컴저축은행이 최대 연 6% 금리를 제공하는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특판 상품을 5일간 판매한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PBA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주장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 선수의 PBA 챔피언십 2020 우승을 기념해 최대 연 6% 금리를 제공하는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특판 상품을 5일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3쿠션의 황제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는 프레드릭 쿠드롱 선수는 웰컴저축은행 PBA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창단 첫 트로피를 획득한 선수가 됐으며, PBA 역사상 두 번째 우승을 차지한 최초의 선수로 기록됐다.

웰뱅피닉스 첫 우승을 기념해 최대 연 6%의 금리를 제공하는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상품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매일 오전 9시부터 2000좌씩 선착순으로 총 1만 좌 판매된다.

기본금리는 연 3.2%다. 약정기간 내 8회 이상 웰컴저축은행 자유입출금 계좌를 통해 적금 납입 시 연 1.0%포인트, 자유입출금 계좌 내 평균 50만 원 이상 유지 시 연 1.8%포인트가 우대금리로 제공된다. 월 납입액은 최대 30만 원까지며, 약정기간은 12개월 단일 계약이다.

이 상품은 웰컴저축은행 예·적금 가입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된다. 웰컴저축은행 가입 상품 중 최초 예·적금 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해당되는 고객도 가입 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뱅피닉스 창단 후 처음 트로피를 얻게 돼 기쁘다”며 “웰뱅피닉스가 앞으로 시청자에게 더 재미있고 신나는 게임을 전달함과 동시에 더 많은 트로피를 들어올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