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핑 오늘(6일)] GS샵, '임영웅 시계' 브리스톤 손목시계 단독 판매

공유
2

[쇼핑 오늘(6일)] GS샵, '임영웅 시계' 브리스톤 손목시계 단독 판매

환절기·친환경 등 최근 이슈 반영한 행사 열려

◇ GS샵, '임영웅 시계' 브리스톤 손목시계 단독 판매

center
GS샵에서 판매하는 '브리스톤 클럽마스터 아이콘 시계'와 모델 임영웅. 사진=GS샵

GS샵이 6일 밤 10시 40분 '브리스톤 클럽마스터 아이콘 시계'를 TV홈쇼핑 방송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프랑스 시계 브랜드 브리스톤은 고급 시계 브랜드인 까르띠에와 보메 메르시에, 제니스 등에서 세일즈와 상품 기획·마케팅 등 다양한 경험을 쌓은 프랑스 출신 브리스 조네가 2012년 론칭한 브랜드다. 우리나라에는 지난 2016년 처음 선보였으며, 지난달 가수 임영웅을 국내 스타로는 처음 모델로 발탁해 큰 화제를 모았다.

브리스톤 클럽마스터 아이콘 시계는 쿠션 모양의 정사각형 케이스에 컬러를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손목 스트랩 색상 기준으로 그린, 블루, 라즈베리, 블랙화이트 등 총 8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방송 중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임영웅 사인이 들어간 브리스톤 시계를 총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 쿠팡, 로켓와우 회원 전용 '와우 세일' 열어

center
쿠팡이 멤버십 회원을 위한 '와우 세일'을 열고 최대 77% 할인 판매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7일까지 자사 멤버십인 로켓와우 회원 전용 '와우 세일'을 진행한다.

'지금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와우회원을 위한 30개의 특가 상품을 뽑았다. 삼성노트북, 온열가전, 가습기, 계절침구, 러그 등 이번 가을 꼭 필요한 상품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계절에 맞춰 ▲나를 위한 힐링가전 ▲웜 인테리어 ▲환절기 뷰티 ▲가을맞이 대청소 ▲유아동 ▲생필품 등 6가지 카테고리로 꾸몄다. 안마의자, 계절침구, 정리함,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특가로 준비했다. 뷰티 상품은 1만 5000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쿠팡의 일일 특가 코너인 '골드박스'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금액에 만날 수 있는 등 로켓와우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명절 증후군을 잊기 위한 '나홀로 언택트 호캉스' 상품으로 제주 서우봉 비치호텔, 제주 성산 봄그리고가을 호텔&리조트를 4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 G9, 친환경 생활용품 특가 판매

center
G9가 '환경을 지키는 친환경 생활용품' 프로모션을 연다. 사진=이베이코리아

G9(지구)는 오는 12일 오전 9시까지 서울시 녹색산업지원센터와 함께 '환경을 지키는 친환경 생활용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너지절감 등 환경문제 개선에 기여하는 육아용품, 전자제품, 세제 등 친환경용품 80여 종을 모았다. 행사 기간 이베이코리아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 17% 할인 쿠폰을, 일반 회원에게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추천 상품은 ▲천연펄프 화장지 '복이많은집 미니 각티슈' ▲동물실험을 금지한 'EGF 에센스 로션 위셀호프' ▲친환경 전자제품 '아이온 전동 접이식 스쿠터' 등이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