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케이시큐리티 코리아, 한글화 마친 ‘가디언’ 무료 제공

공유
0

이케이시큐리티 코리아, 한글화 마친 ‘가디언’ 무료 제공

center
이케이시큐리티 코리아 로고
이케이시큐리티 코리아(대표 엔리케 아수아라)는 노조미 네트웍스의 OT 보안 제품 '가디언(Guardian)'의 한국 시장 최적화 개발을 완료하고 한글이 기본 지원되는 제품군을 발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케이시큐리티 코리아는 올 5월 글로벌 OT 보안 제조사 노조미 네트웍스(Nozomi Networks)와 한국 총판 계약을 맺었다.

이케이시큐리티 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도 수많은 현장 테스트를 거쳐 신규 도입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2019년과 비교해 고객 수요가 급격히 늘고 있어 2020년, 2021년이 한국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변곡점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노조미 네트웍스는 글로벌 OT 보안 시장 1위 업체로 가디언은 노조미 네트웍스의 제품 이름이다.

이번에 한국 시장 최적화 작업을 마친 노조미 네트웍스는 2020년에 high-end 고객을 위해 고성능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기존 제품과 비교해 4배 이상 향상된 성능과 API, SDK 지원 및 IBM Qrader 등 보안 관제 솔루션과 통합이 수월한 개방성, 가상화 환경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운영 편의성이 장점으로 꼽힌다.

이케이시큐리티 코리아의 가디언 한국 최적화 제품은 기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이케이시큐리티 코리아는 한국 OT 보안 시장의 높은 잠재력을 보고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