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GC인삼공사 '동인비' 아마존 공식 입점

공유
0

KGC인삼공사 '동인비' 아마존 공식 입점

center
KGC인삼공사가 미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에 '동인비'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미국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자사의 홍삼 브랜드 '정관장'의 프리미엄 화장품 '동인비'가 28일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미국 아마존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KGC인삼공사는 미국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지난 2015년에 아마존에 정관장 '에브리타임'과 '홍삼원' 등 40여 종의 제품을 입점시키며 미국 현지 시장에 진출, 제품을 수출해왔다.

이후 KGC인삼공사는 최근 아마존 내 동인비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K-뷰티와 한방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현지 시장 공략을 시작했다. 브랜드관에서는 동인비 대표 제품인 '1899 싱글 에센스'를 비롯해 '1899 시그니처 오일'과 '자생 원액에센스' 등 총 20여 종의 스킨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동인비의 아마존 진출을 바탕으로 미국 현지 시장에서 강력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보하게 됐으며 향후 입점 품목을 확장해 현지 소비자들이 다양한 홍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정훈 KGC인삼공사 화장품 사업실장은 "미국 시장 내 K-뷰티의 위상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동인비의 미국 아마존 공식 입점은 한국을 대표하는 홍삼 화장품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