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인기 있는 27개 브랜드의 500여 개 외투 한 자리에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은 SNS에서 인기 있는 27개 브랜드의 500여 개 유‧아동 아우터(외투)를 모아 한곳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인기 상품인 플리스부터 실용도 높은 리버서블(양면) 아우터와 일교차가 큰 날씨에 입기 좋은 카디건, 조끼까지 유‧아동 간절기 아우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10월 7일부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의류 브랜드 ‘코닥어패럴’에서 출시하는 아동용 플리스를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에 단독으로 내놓는다.
이번 행사에는 고객 대상의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행사 기간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을 쓸 수 있다. 이와 함께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2만 원의 할인권을 지급하는 사은 행사도 열린다.
‘코닥 키즈 플리스 프리오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코닥 필름 카메라를 제공하며, 사전 알림 신청자에게는 5% 할인쿠폰을 준다.
또 ‘뉴발란스키즈’ ‘뉴에라키즈’ ‘골스튜디오키즈’ 등 유명 브랜드들의 올해 가을‧겨울 신상 아우터를 사면 사은품을 제공한다. ‘브라운브레스’ ‘아웃스탠딩’은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선착순 10명에게 성인 시밀러룩 아우터를 증정하는 행사를 벌인다. 뉴에라키즈의 아우터를 사면 메이저리그 야구 선수인 류현진‧김광현의 ‘아빠&아들 볼캡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