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생정보' 이PD성별, 맛의정석 '돼지구이 아귀찜', 인생역전 전어구이 회정식

공유
0

'생생정보' 이PD성별, 맛의정석 '돼지구이 아귀찜', 인생역전 전어구이 회정식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159회에는 방송 출연 회마다 성별 논란을 일으키는 이PD가 무등산 수밧 수확 현장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159회에는 방송 출연 회마다 성별 논란을 일으키는 이PD가 무등산 수밧 수확 현장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159회에는 생생현장, 맛의 정석-가족끼리 왜 그래, 인생 역전의 맛, 이PD가 간다, 엄마는 슈퍼우먼 등이 진행된다.

이날 '맛의 정석 - 가족끼리 왜 그래' 코너에서는 돼지구이 아귀찜 편으로 부천 <부천아귀>를 선정했다.
'인생 역전의 맛' 코너에서는 "일당 3000원에서 인생 역전" 편으로 서천 <섬덕회센터>를 찾아간다.

'이PD가 간다' 코너에서는 가을에 수확하는 수박 편으로 <광주 무등산 수박 공동 판매장>을 둘러본다. 방송 때마다 성별 논란을 일으키는 이PD는 중성적인 목소리로 겁 없이 도전하는 모습을 종종 보여줘 이PD의 성별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생생정보' 이PD는 자신의 성별논란에 대해 "제 성별은 신비주의이기 때문에 밝힐 수 없다"면서도 "방송을 매번 보다 보면 눈치챌 수 있을 것"이라고만 언급해 논란을 더욱 부추기고 있다.

'엄마는 슈퍼우먼' 코너에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송편 찌는 엄마 편으로 김해동상시장 <한씨네떡집>을 찾아간다.

2tv저녁 생생정보 맛집오늘은 다음과 같다.

[생생현장]
■ 다솜둥지복지재단
-위치: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수인로 91

■ 충북주거복지센터 - 사회적협동조합
-위치: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교동로3번길 112

[맛의 정석]
■ 부천아귀
부천 춘의동 맛집으로 '돼지구이 아귀찜'을 소개한다. 돼지갈비와 아귀, 낙지와 각종 해산물이 함께 나오는 별난찜(돼지구이 아귀찜) 3만9000원~5만9000원이다. 오후 4시 오픈,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경기 부천시 계남로301번길 6 1층

[인생 역전의 맛]
■ 섬덕회센터
서천 홍원항 회센터로 주꾸미와 전어구이 회정식으로 역전 포를 쏘아올렸다. 서민갑부에도 소개되는 등 어려 차례 방송을 탄 곳이다. 회 정식 코스와 가을 계절메뉴로 전어회, 전어구이, 전어무침 등이 유명하다.
-위치: 충남 서천군 서면 홍원길 95

[이PD가 간다]
■ 광주 무등산 수박 공동 판매장
무등산 수박은 무등산 로컬푸드로 가을에 수확하는 수박하며 지금이 제철이다. 당도가 높기로 소문난 수박이며 10kg 이상 택배 가능하다.
-위치: 광주광역시 북구 금곡동 399-2번지

[엄마는 슈퍼우먼]
■ 한씨네떡집(송편 찌는 엄마)
-위치: 경상남도 김해시 지로 180번길 29-19 김해동상시장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KBS 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