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소프트, 20개 분야서 신입사원 공채 돌입

공유
0

엔씨소프트, 20개 분야서 신입사원 공채 돌입

center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포스터[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NC)가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이달 28일부터 진행한다.

NC는 28일 11시부터 내달 14일 오후 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채용 분야는 △게임 개발 △서비스 플랫폼 개발 △게임 인공지능(AI) △ 개발관리(PM) △게임 사업 △언론 홍보 △인사 등 20곳이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및 서류 전형, NC 테스트(인적성 검사 및 직무별 역량 평가),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NC는 올해 채용 관련한 모든 홍보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와 ‘온라인 1대1 직무 상담회’, ‘온라인 서면 인터뷰’ 등이 예정돼 있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내달 7일 오후 2시부터 NC 공식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채용 담당자가 NC 기업 전반과 공개채용에 대해 소개하고, 지난해 공채로 입사한 직원과 선발한 팀장이 함께 출연해 전형 경험과 합격 팁을 공유하는 등 다양한 코너로 꾸며진다.실시간으로 질문을 받아 답변하는 시간도 갖는다.

‘온라인 1대1 직무 상담회’는 사전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내달 12일과 13일 이틀간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열린다. 사전 신청은 이날부터 내달 4일까지 ‘2020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 웹페이지’에서 받는다. 참가자는 직무 담당자와 1대1 화상 상담을 진행하면서, 직무의 상세 내용이나 분야별 지원서 작성 팁 등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다.

‘독취사’ 네이버 카페에서는 ‘온라인 서면 인터뷰’에 참여할 수 있다. 이날부터 5일간 카페 내 상담 게시물에 전형 과정이나, 직무, 근무 환경 등에 대한 질문을 남기면, 내달 8일 채용 담당자의 별도 포스팅을 통해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