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9월 27일 일요일 ‘조정래’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9월 27일 일요일 ‘조정래’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2020년 9월 27일 일요일 (음력 8월 11일 癸酉)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조정래 영화감독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3년 10월 15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3년 9월 20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3년 10월 15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20년 9월 27일 일요일 (음력 8월 11일 癸酉) 나의 오늘운세 보기


분주한 만큼 대가도 따르고 가정에도 화목이 따른다. 포부가 큰 만큼 부담도 크다.

처음에는 우여곡절을 겪으나 협력자를 만나 생각했던 일을 풀어나간다.


마찰이 없는 원만한 처세가 길함을 유도한다. 자제력을 잃으면 이성 간에 복잡한 일이 발생한다.


겸손한 자세로 덕을 쌓으면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과 명예를 얻게 된다.


친지와의 교분을 두텁게 하라. 경쟁이 치열하면 먼저 선수를 치는 것이 중요하다.


계획을 세우거나 문서 적인 관계에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 실력과 자질을 갖췄으니 명예운 따른다.


혼자의 힘보다는 상부상조해줄 협력자를 구하도록 하라. 포용력을 발휘하여 잘 받아줄 것이 좋겠다.


지혜와 인내력을 발휘할 때 귀인 도움을 받게 된다. 금전운과 명예운 또한 대길한 운세이다.


경거망동하지 말고 분수를 지켜나가라. 인내가 때로는 비료가 되어 좋은 결과를 낳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부군당도당굿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