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9월 26일 토요일 ‘김동완’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9월 26일 토요일 ‘김동완’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강림 사주풀이

2020년 9월 26일 토요일 (음력 8월 10일 壬申)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동완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9년 11월 21일(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9년 10월 2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79년 11월 21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20년 9월 26일 토요일 (음력 8월 10일 壬申) 나의 오늘운세 보기


주위로부터 배신을 당할까 두려우니 문서 적인 부분에 신경을 바짝 써라. 오후는 안정세에 들어간다.

뜻한바 이뤄지니 과감하게 추진하라. 명예운과 재물운이 뒤따르니 용기백배할 시기이다.


진행하던 일을 성급하게 처리하면 원성과 관재수, 구설수 따르니 원만하게 대처해 나가라.


안정이 필요한 하루이다. 성급한 행동보다는 차분하게 매사를 도모하도록 하라.


자만심을 버리고 대처해 나가라. 확실한 계획을 세우고 일을 추진할 때 순조롭다.


상대의 의사를 존중하고 이해하면서 일을 추진하여 나가라. 자신의 고집을 앞세우지는 말라.


의욕은 앞서나 제대로 풀리지 않는다. 오후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과 명예운을 얻는다.


차분한 일 처리가 필요하다. 계약·문서 관계는 순조롭고 계획한 대로 풀려나간다.


바쁜 생활 속에서도 많은 일이 일어난다. 안정을 찾도록 노력하면 행운이 깃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도당굿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