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이색 항아리바비큐, 오천만의메뉴 '아이스크림 파스타'

공유
3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이색 항아리바비큐, 오천만의메뉴 '아이스크림 파스타'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65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이색 항아리바비큐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65회에는 리얼 맛집으로 이색 항아리바비큐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65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맛집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홍길동이 꿈꾸던 절경의 율도국! 부안 위도 편으로 위도 명소를 둘러본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소프트 ICE크림?? 소프트 HOT크림 파스타!!" 편으로 서울에서 소문난 크림파스타 전문점을 소개한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기름기 쏙~ 빠진 ‘이색 항아리바비큐’ 편으로 용인 수지 고기리 <산골>을 선정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오천만의 메뉴]
■ 돈부리파스타
익선동 파스타 전문점으로 파스타에 아이스크림 고깔을 플레이팅해 핫플로 소문났다. 아이스크림 고깔이 올려진 매콤닭갈비크림파스타 1만2800원이다. 평일에도 웨이팅이 길다.
-위치: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3-10

■ 도우룸
서래마을 미쉐린가이드 2020으로 선정된 곳으로 파스타와 스파게티 전문점이다. 파스타 2만5000원~4만원 선이다.
-위치: 서울 서초구 방배동 797-20

[리얼 맛집]
■ 산골
용인 고기리 바비큐 맛집으로 '이색 항아리바비큐'로 전파를 탄다. 항아리 아래에 숯불을 놓고 삼겹살을 구워 기름기가 쏙 빠져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항아리바비큐(삼겹살) 1인 1만7000원(2인 이상 주문 가능), 항아리오리바비큐 1만9000원 등이 있다.
-위치: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169번길 3

다양한 전국 여행 정보와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