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청소년 전용 ‘KB국민 쏘영 체크카드’ 출시

공유
0

KB국민카드, 청소년 전용 ‘KB국민 쏘영 체크카드’ 출시

center
KB국민카드가 청소년 전용 신상품 ‘KB국민 쏘영(So Young)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청소년 전용 신상품 ‘KB국민 쏘영(So Young)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카드는 만 12세 이상부터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을 위한 특화 상품이다. 청소년 교통요금 할인이 자동 적용되는 후불교통카드 기능에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독서실, 편의점 등 총 6개 영역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5만 원 이상이면 ▲스트리밍 서비스(멜론, 유튜브 프리미엄) ▲문구점 ▲스터디카페·독서실 ▲편의점(GS25, CU) ▲패스트푸드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 시 각 영역별로 월 최대 1000원까지 결제 금액의 5%가 할인된다.
스트리밍 서비스와 문구점은 건당 3000원 이상, 스터디카페·독서실과 편의점은 건당 5000원 이상, 패스트푸드점은 건당 7000원 이상, 대중교통은 1만 원 이상 결제 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후불교통카드 기능이 담긴 카드는 국내 모든 카드사를 통합해 1인당 1장만 발급받을 수 있다. 카드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를 보유한 만 18세 이상 청소년 고객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선불교통카드 충전에 따른 번거로움을 줄이고 청소년들의 생활 패턴과 소비 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은 강화한 상품”이라며 “카드 혜택에 이어 청소년들이 선호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도 향후 선보이는 등 청소년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목소리에 계속해서 귀를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