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올 추석 '풍성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세요~"…유통업계, 다양한 '추석 선물·프로모션' 선봬

공유
0

"올 추석 '풍성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세요~"…유통업계, 다양한 '추석 선물·프로모션' 선봬

center
유통업계가 추석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선물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하이트진로
유통업계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올 한가위를 더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추석 선물·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명절에 빼놓을 수 없는 주류가 있다. 하이트진로는 가성비와 품격을 두루 갖춘 와인 선물세트 30종을 출시했다.특히 와인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 세계적 명성의 최고급 와인인 '샤또 라피트 로칠드'와 '샤또 라뚜르' 등도 판매한다.

오비맥주는 추석을 맞아 '스텔라 아르투아 헤리티지 챌리스 기프트팩'을 선보였다. 이번 기프트팩은 650년 벨기에 양조 전통을 지닌 스텔라 아르투아의 역사를 강조하기 위해 옛 로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순당은 우리 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명절에 꼭 필요한 차례주 '예담'과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선물세트를 비롯해 '자양강장' 선물세트, 고구마 증류소주 '려(驪)' 선물세트, '백세주' 선물세트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을 만날 수 있다.
배상면주가 포천LB는 '추석맞이 선물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기획전에서는 '느린마을소주21'과 '오매락퍽' 그리고 '자자연연3호' 등이 판매된다. ㈜화요는 '홈술' 트렌드에 맞춰 '화요 3종 세트' 등 총 5종의 세트로 고객을 기다린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위스키 추석 선물세트를 전국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출시했다.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 13종은 물론 '윈저' 3종, 프리미엄 저도주 '더블유' 2종 그리고 싱글몰트 위스키 '싱글톤'과 '탈리스커' 2종 등이다.

이와 함께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추석 맞이 '선물하기 이벤트'를 벌인다. 비대면 추석이 될 가능성이 커 마련된 행사로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거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에 따라 할인 혜택과 엘포인트(L.POINT) 등도 추가로 주어진다.

렌털업계도 풍성한 추석을 위해 분주하다. 현대렌탈케어는 추석을 앞두고 안마의자 렌털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대상 품목은 '리프레 힐리아(프리미엄형)'와 '리프레 카리프(일반형)' 등 2종이다. 환경가전 전문기업 ㈜원봉은 라이프케어 브랜드 루헨스 제품과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루헨스앳홈(RUHENS@Hom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생활가전 전문기업 콜러노비타는 오는 27일까지 지마켓과 인터파크에서 '노비타 비데 한가위 기획전'을 마련했다. 지마켓에서는 3개 모델을 20% 할인가에 판매하며 인터파크에서는 행사 모델을 각각 2만 원씩 할인한다. 콜러노비타는 할인과 함께 선착순 리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여기에 영리빙 코리아도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닝샤 레드 1박스(30포) ▲딥 릴리프 롤온 ▲알씨 에센셜 오일 블렌드 ▲젠틀 미스트 퍼스널 디퓨저 ▲라벤더 립밤 ▲영리빙 코리아 에코 쇼핑백 등 총 6개로 구성된 세트는 영리빙 에코 쇼핑백에 담아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전달 할 수 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