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중소기업중앙회, 롯데백화점 중소기업상생관 입점 품평회 참가신청 접수

공유
0

중소기업중앙회, 롯데백화점 중소기업상생관 입점 품평회 참가신청 접수

최종 선정 중소기업에 20% 판매수수료 적용, 인테리어비·인건비·판촉비 면제 등 우대

center
지난해 '코리아세일페스타 중소기업 우수 제품 판매전 득템 마켓'이 열린 서울 롯데백화점 관악점에서 모델들이 중소기업의 가성비 좋은 우수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중소기업중앙회가 우수 중소기업의 매출 촉진을 위해 국내 백화점 상생관 입접 등 판로지원에 나선다.

20일 중기중앙회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중소기업상생관 입점업체 선정을 위한 품평회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

중소기업상생관(드림플라자)은 지난 2014년 7월부터 상설 운영되고 있는 중소기업 제품 편집매장으로,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본점 총 4개 지점에서 매장 당 10개 내외의 중소기업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품평회 참가 대상 품목은 패션잡화·생활용품 등이며, 롯데백화점 전문 MD(상품기획자)들의 서류심사, 품평회 등을 통해 최종 선정된 중소기업에게는 20% 내외의 판매 수수료 적용과 인테리어비·인건비·판촉비 면제 등의 우대 조건을 적용한다.

참가 접수는 오는 25일까지며, 세부 내용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 '중앙회소식' 또는 상생누리 사이트 '동반성장 프로그램'에서 롯데백화점을 검색해 안내받을 수 있다.

추문갑 중기중앙회 경제정책본부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소상공인에게 이번 품평회가 새로운 판로의 출발점이자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의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중기중앙회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모든 유통 채널을 통해 전폭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