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네슈퍼 1천여곳 추석맞이 공동세일…최대 50% 할인

공유
0

동네슈퍼 1천여곳 추석맞이 공동세일…최대 50% 할인

23일부터 29일까지 전국 1000개 동네슈퍼 '공동세일전'

center
추석 명절을 맞아 23일부터 29일까지 1주일간 전국 동네슈퍼 1000여 곳이 참여하는 ‘추석맞이 동네슈퍼 공동세일전’이 개최된다. 참여하는 동네슈퍼와 나들가게 위치는 착한슈퍼 홈페이지에서 찾으면 된다. 사진=착한슈퍼 홈페이지 캡처

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추석맞이 '동네슈퍼 공동세일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수퍼마켓협동조합연합회와 한국나들가게협동조합연합회를 중심으로 1000여개 동네슈퍼와 나들가게가 참여한다.

이번 빅세일 행사에는 추석 준비에 필요한 식용유·튀김가루 등 식료품과 제사용품, 햄·참치 등 선물세트, 주류·음료 등 70여개 실속형 상품 위주로 최대 50% 할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장바구니ㆍ주방세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이번 행사에 현수막, 전단, 사은품 등 행사 용품을 지원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강화와 안전한 쇼핑을 위해 참여 점포에 손 세정제와 마스크 등도 지원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동네슈퍼와 나들가게 위치는 '착한슈퍼 누리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중기부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골목상권에 매출 증대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영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o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