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이니스프리, 일본 라쿠텐서 가을 한정 컬렉션 출시

공유
1

[글로벌-Biz 24] 이니스프리, 일본 라쿠텐서 가을 한정 컬렉션 출시

필름 사진에서 영감을 얻어 부드러운 색감 위주로 구성

center
이니스프리가 일본 라쿠텐 한정으로 선보이는 한정 컬렉션. 사진=지지프레스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일본에서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한정 컬렉션을 선보인다.

18일 일본 현지 매체 지지프레스에 따르면 이니스프리는 오는 10월 일본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에서 가을 한정 컬렉션을 출시한다. 한정 컬렉션은 10월 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발매된다.
새로 출시되는 ‘빈티지 필터 에디션’은 최근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필름 사진에서 영감을 얻었다. 필름 사진 특유의 부드러운 색감과 빈티지 느낌을 구현했다. 컬렉션은 ▲빈티지 필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빈티지 필터 블러셔 팔레트 ▲빈티지 필터 블러 팩트 ▲필터 라이터 트리오 ▲스머지 블러 립스틱 등으로 발매된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10가지 색으로 구성됐으며, 톤다운 핑크, 브라운 등 가을 분위기의 섀도우를 만나볼 수 있다. 촉촉하고 섬세한 파우더로 제작돼 발색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블러셔 팔레트는 3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빈티지 분위기가 감도는 핑크, 피치, 오렌지 계열의 색상을 만나볼 수 있다.

팩트 제품은 매트한 마무리가 특징이며 모공 커버 효과가 있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제작됐다. 필터 라이터 트리오는 크림 하이라이터 제품으로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립스틱은 핑크 계열의 두 가지 색감으로 출시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