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웰컴저축은행, 최대 연 6% '웰뱅하자 정기적금 특판' 완판 행진

공유
0

웰컴저축은행, 최대 연 6% '웰뱅하자 정기적금 특판' 완판 행진

웰컴저축은행이 지난 1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웰뱅하자 정기적금' 특판 상품이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웰컴저축은행이 지난 1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웰뱅하자 정기적금' 특판 상품이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지난 1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웰뱅하자 정기적금’ 특판 상품이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웰뱅하자 정기적금 특판 상품은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창단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매일 1000좌씩, 10일간 1만 좌를 한정 판매한다. 최대 연 6%의 높은 금리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중이다.
저금리 시대에 주식시장으로 눈길을 돌리던 최근의 현상과 반대로 적금상품이 높은 인기를 끄는 원인에는 높은 비율의 여성 가입자가 있었다.

3일간 판매된 웰뱅하자 정기적금 특판 상품의 주요 가입자는 여성 고객이다. 전체 가입 비중의 69.4%를 차지했다. 이중 20~40대 비중은 무려 83.2%다.

웰컴저축은행 측은 젊은 여성 가입자가 특히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에 대해 모바일 뱅킹 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편의성과 1%의 금리에도 민감한 여성고객에게 최대 연 6%의 금리를 쉽게 받을 수 있다는 인식을 전달한 점을 꼽았다.

이 상품의 우대금리는 4.5%포인트다. 적금 계약 기간 내 웰컴저축은행 자유입출금 계좌에 평균 잔액 50만 원 이상 시 1.5%포인트, 통신비와 같은 자동납부 월 2건 이상 6개월 이상 유지 시 3%포인트를 제공한다.

월 납입액은 최대 20만 원까지며 계약 기간은 12개월 단일계약이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