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금융투자, 해외주식거래 이벤트…미션별 포인트 지급

공유
0

하나금융투자, 해외주식거래 이벤트…미션별 포인트 지급

center
하나금융투자가 해외주식거래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대표이사 이진국)는 다음달 23일까지 해외주식거래 경품 이벤트인 ‘글로벌 핵인싸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글로벌 핵인싸 이벤트’는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지급되는 포인트들을 모아 포인트 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행사다. 미션에 따라 포인트가 다르게 지급되며 포인트만 충족하면 경품에 복수 응모도 가능하다. 하나금융투자 해외주식 계좌를 개설한 투자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미션은 ‘하나원큐프로에 로그인하기’부터 ‘해당일 나스닥 지수 상승 또는 하락 맞추기’와 ‘1회 이상 매매하기’, ‘1000만 원 이상 매매하기’, ‘해외주식 1억이상 타사에서 대체하기’, ‘1억이상 매매하기’가 있다. 포인트를 모아 응모한 손님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11명에게 ‘뱅앤올룹슨 BeoPlay A9’, ‘아이패드 프로 4세대’, ‘다이슨 V10 카본파이어’, ‘AirPods Pro’, 스타벅스 1만 원 쿠폰을 준다.

박상현 하나금융투자 글로벌주식영업실 실장은 “동학 개미를 넘어 서학 개미운동이라는 말이 있듯이 최근 개인 투자자들이 글로벌자산배분의 차원에서 해외투자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하나금융투자는 해외 주식을 매매하는 투자자를 응원하고자 경품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이벤트의 취지를 밝혔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