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강민아, '여신강림' 캐스팅…외모 콤플렉스 문가영 절친

공유
0

강민아, '여신강림' 캐스팅…외모 콤플렉스 문가영 절친

배우 강민아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출연을 확정했다. 사진=H&엔터테인먼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강민아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출연을 확정했다. 사진=H&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강민아가 드라마 '여신강림'에 캐스팅됐다.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으로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임주경(문가영 분)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이수호(차은우 분)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극이다.
동명 웹툰 '여신강림'은 미국, 일본, 태국, 프랑스 등 여러 국가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웹툰을 각색한 드라마에는 앞서 문가영, 차은우, 황인엽 등 청춘스타들이 대거 출연 소식을 전해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강민아는 극중 임주경의 새로운 친구 최수아로 분한다. 최수아는 새봄고에 전학 온 임주경에게 다가가 절친한 친구가 되는 인물이다.

강민아는 통통 튀는 에너지로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며 임주경과 남다른 우정을 나누는 등 단짝 케미를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강민아는 2009년 단편 영화 '바다에서'로 데뷔했다. 강민아는 2013년 SBS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어린 김태희 역으로 눈도장을 직었다.

그밖에 영화 '박화영',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발칙하게 고고',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 '에이틴2',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강민아는 최근 가수 백지영의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