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퀀텀, 온라인 세미나 '버추얼Q 프로텍트 & 아카이브' 개최

공유
0

퀀텀, 온라인 세미나 '버추얼Q 프로텍트 & 아카이브' 개최

center
퀀텀 버추얼Q 세미나 포스터
퀀텀코리아(지사장 이강욱)는 23일에 폭증하는 방대한 데이터의 백업 및 아카이브 작업을 비용 효율적이면서도,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인 '버추얼Q 프로텍트 & 아카이브(VirtualQ PROTECT & ARCHIVE)'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버추얼Q 프로텍트 & 아카이브' 세미나에서는 고객들이 실제 활용이 가능한 다양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백업 및 아카이브 작업을 비용 효율적이면서도, 안전하고, 신뢰성 있고,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데이터의 80% 이상인 비정형 데이터를 관리하는 방법 ▲PB 급 데이터를 백업하는 퀀텀의 솔루션 ▲엔터프라이즈급 IT 환경에서의 오브젝트 스토리지 역할 ▲비디오 데이터의 관리 및 보호 방안 ▲랜섬웨어 위협으로부터 데이터 보호 방법 등을 퀀텀의 전문가가 소개한다.

이강욱 퀀텀코리아 지사장은 "지금 IT 관리자의 당면 과제는 비용 압박, 랜섬웨어 위협, 증가하는 데이터의 안전한 관리다"며 "이번 버추얼Q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실제 고객 활용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백업 및 아카이브 작업 관련 혁신적인 최신 기능을 고객, 파트너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버추얼Q 프로텍트 & 아카이브'는 2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