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천안두정 직영전시장' 확장 오픈…'안마의자' 체험 기회 확대

공유
0

바디프랜드, '천안두정 직영전시장' 확장 오픈…'안마의자' 체험 기회 확대

center
바디프랜드가 천안두정 직영전시장을 확장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천안두정 직영전시장'을 확장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천안두정 직영전시장은 두정동 먹자골목 인근 두정패션타운 1층에 위치해 있다. 매장에서는 바디프랜드 럭셔리 모델인 '파라오SⅡ'와 '파라오Ⅱ 블랙에디션' 등을 포함한 안마의자 전체 제품과 치료 목적의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그리고 다양한 헬스케어 브랜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확장 이전을 기념해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현장 계약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까사온 여름용 홑겹 이불커버세트를 선물한다.

바디프랜드 최상위 라인인 파라오SⅡ와 '파라오SⅡ Cool' 모델을 구매하거나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의 뷰티 브랜드 BTN의 'GLED마스크'를 증정한다. '팬텀Ⅱ 보르도화이트' 이상 모델을 구매·렌털하는 고객에게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가 주어진다. 라클라우드와 W정수기 구매 또는 렌탈 고객에게도 특별 사은품이 마련돼 있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천안 지역 고객에게 안마의자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더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직접 매장을 방문해 바디프랜드만의 '오감초격차' 역량을 직접 경험하고, 여러 혜택들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