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9월 13일 일요일 ‘박해일’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9월 13일 일요일 ‘박해일’ 운세&나의 금전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운세풀이

2020년 9월 13일 일요일 (음력 7월 26일 己未)
center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해일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7년 1월 27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6년 12월 9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77년 1월 27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20년 9월 13일 일요일 (음력 7월 26일 己未) 나의 오늘운세 보기

left

심성이 착하니 뜻했던 일이 결실을 보게 된다. 동남간에 귀인이 나서서 도우니 길하다.

left
답답한 심정이 차차 풀리겠다. 주위 사람들 중 경쟁자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지 말라.

left

분주해도 소득은 없고 시간만 낭비하니 실리를 찾아라. 남의 일에 훈수는 금물이다.

left

모르는 사이에 진퇴양난의 길로 접어든다. 원상회복은 빠를 것이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도록 하라.

left

남쪽에 복이 있고 북쪽에 관록이 따르니 모든 일이 길하다. 이성 문제는 접어두는 것이 바람직하다.

left

발전할 운세이니 용기와 결단력이 필요하다.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버릴 것과 자를 것은 분명히 하는 것이 좋겠다.

left

과격한 성격보다는 원만한 것이 융화에 도움이 된다. 결정할 사항은 내일로 미루도록 하라.

left

인내와 노력만이 난관을 헤칠 수 있는 길이다. 이익이 큰일은 성사되기 힘들다. 긴 안목을 가져라.

left

귀인을 만나서 문제를 해결해 나갈 운세이다. 과음은 삼가고 건강에 특히 유의하는 것이 급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부군당도당굿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