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대창닭갈비, 골목빵집 밤빵 밤파이…소문의맛집 '우렁강된장'

공유
7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대창닭갈비, 골목빵집 밤빵 밤파이…소문의맛집 '우렁강된장'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54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대창 닭갈비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54회에는 맛의 승부사로 대창 닭갈비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54회에는 골목빵집,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공주를 품안에! 가을을 알리는 명물빵 편으로 공주 <베이커리 밤마을>을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숲 속을 떠다니는 물고기들의 정체는? 편으로 화성 <아쿠아리스모>을 방문 대박 비결을 들여다본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방구석 미식여행! 엄마의 큰손~ 우렁 듬뿍 강된장 편으로 강화동 <맛을 담은 강된장>을 찾아간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잠실을 들썩인 닭갈비의 진화! 대창닭갈비 편으로 <꼬꼬당>을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베이커리 밤마을
공주 특산품 공주 밤으로 만든 밤파이 전문 베이커리 카페다. 밤파이, 밤 타르트, 슈크림이 들어 있는 밤에끌레어, 밤팡도르, 밤라떼 등 밤으로 만든 다양한 후식을 즐길 수 있다. 밤파이 1개 2300원이다.
-위치: 충남 공주시 백미고을길 5-13

[한 끗의 기적]
■ 아쿠아리스모
-위치: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고시길 32 B1층

[소문의 맛집]
■ 맛을담은강된장
강화도 맛집으로 '우럭 강된장'으로 전파를 탄다. 우렁 강된장+가마솥밥 1만2000원, 전복우렁영양밥 1만8000원, 한우육회비빔밥 1만3000원 등이 있다.
-위치: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164

[맛의 승부사]
■ 꼬꼬당
송파 닭갈비 전문점으로 '대창닭갈비'를 소개한다. 반찬 코너를 셀프바로 준비해 차별화를 뒀다. 대창닭갈비를 비롯해 철판닭갈비, 주꾸미닭갈비, 치즈닭갈비 등 다양한 닭갈비를 즐길 수 있다. 대창닭갈비 1인 1만3500원이다.
-위치: 서울 송파구 충민로 66 가든파이브라이프동 NC백화점 영관 7층 전문식당가

다양한 지역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