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펄낙지연포탕 펄낙지탕탕이 펄낙지호롱이, 먹킷리스트 마라 카오위

공유
8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펄낙지연포탕 펄낙지탕탕이 펄낙지호롱이, 먹킷리스트 마라 카오위

7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53회에는 자족식당으로 목포 펄낙지로 만든 펄낙지연포탕, 펄낙지탕탕이, 펄낙지호롱이 등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53회에는 자족식당으로 목포 펄낙지로 만든 펄낙지연포탕, 펄낙지탕탕이, 펄낙지호롱이 등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53회에는 먹킷리스트, 역전의 명샷, 자족식당,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이날 '먹킷리스트'에는 "사천식 매운 생선요리, 카오위" 편으로 마라 카오위, 쏸촤이 카오위, 매운 카오위 등을 소개한다.
'역전(驛前)의 명샷' 코너에서는 No.9 지하철 타고 거리두기 여행, 용유역 편으로 마시안 갯벌체험 등을 둘러본다.

직접 잡은 식재료로 만든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목포 펄낙지가 최고지라~! 편으로 목포 <천시수산>을 선정했다.

'자연인' 코너에서는 "청산은 나를 보고 편히 쉬라 하네" 편으로 김환기 씨를 만나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먹킷리스트]
■ 번산셴
홍대 중식 전문점으로 마라 카오위로 전파를 탄다. 중국 본토의 맛을 느낀다는 평을 받은 마라 생선구이(마라 카오위, 예약 필수) 3만2000원이다.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69 하정빌딩 2층

■ 라장훠궈
신촌 마라탕 전문점으로 3色 카오위(마라 카오위, 쏸촤이 카오위, 매운 카오위)를 소개한다.
-위치: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37 지층, 라장훠궈

[역전의 명샷-인천 용유역]
■ 마시안 갯벌체험
-위치: 인천 중구 마시란로 107-8

■ 마시안어부집
을왕리 맛집으로 조개구이+랍스터 세트를 소개한다.
-위치: 인천 중구 마시란로 77 (덕교동 134-17)

■ 엠클리프
영종도 디저트 카페로 자몽 케이크, 선셋 에이드, 말차슈페너 등으로 방송을 탄다.
-위치: 인천 중구 마시란로 51-30

■ 현대요트
-위치: 인천 중구 왕산마리나길143

[자족식당]
■ 천지수산
목포 맛집으로 직접 잡은 세발낙지와 펄낙지 전문점이다. 펄낙지연포탕, 펄낙지탕탕이, 펄낙지호롱구이 등으로 전파를 탄다. 가격 시세 변동.
-위치: 전라남도 목포시 청호로 219번길 48-16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