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스타워즈 재현 빌라, 미 플로리다서 성업…침실 9개, 1박에 700달러

공유
0

[글로벌-엔터 24] 스타워즈 재현 빌라, 미 플로리다서 성업…침실 9개, 1박에 700달러

조지 루커스 감독 영화 '스타워즈'를 재현한 빌라가 미국 플로리다 주에서 성업 중이다. 사진=Loma Homes이미지 확대보기
조지 루커스 감독 영화 '스타워즈'를 재현한 빌라가 미국 플로리다 주에서 성업 중이다. 사진=Loma Homes
조지 루커스 감독 SF영화 스타워즈를 재현시킨 빌라가 탄생해 팬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일본판 비즈니스 인사이더는 최근 영화 스타워즈의 팰컨호 주방, 이워크의 집, 요다와 수행 등 스타워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숙박시설을 소개했다.
이 매체는 "로마 홈즈(Loma Homes)에서 취급하고 있는 이 휴양지 숙박시설은 스타워즈의 세계를 테마로 하고 있다"면서 "이 거대한 빌라는 플로리다 스타워즈:갤럭시S 에지에서 15분 거리에 있다"고 전했다.

스타워즈 테마 숙박시설은 현재 에어비앤비에 1박에 약 500달러(수수료 포함 약 700달러, 약 59만원, 수수료 포함 83만원)로 올라와 있다.

각 베드룸은 호스, 팟레이스, 다고바 등 스타워즈 시리즈를 테마로 하고 있다.

이 빌라는 침실이 9개 욕실이 5개가 있으며, 각각의 침실은 영화에 등장하는 행성과 로케이션을 형상화하여 디자인되어 있다.

미국 플로리다 주 휴양지에 있는 스타워즈 재현 숙박시설 복도가 팰컨호처럼 꾸며져 있다. 사진=Loma Homes이미지 확대보기
미국 플로리다 주 휴양지에 있는 스타워즈 재현 숙박시설 복도가 팰컨호처럼 꾸며져 있다. 사진=Loma Homes

복도는 밀레니엄 팰컨호처럼 장식되어 있다. 성형된 패널과 도장으로 복도와 '케셀런을 12퍼섹으로 날았다'는 전설의 배 내부와 똑같이 꾸며져 있다.

게다가 문까지 스타워즈 팰컨호와 똑같이 데코레이션이 되어 있다

사진=Loma Homes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oma Homes

로마 홈즈의 제프 브라운(Jeff Brown)매니저는 "모든 장식은 테마에 맞게 선택된 것"이라고 인사이더 측에 밝혔다. 그는 팬들이 머무는 동안 찾을 수 있는 "스타워즈"의 스타 에그들이 가득 차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은하 속에 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베드룸에는 밀레니엄 팰컨호의 조종실 같은 모양의 침대가 있다.

주 침실의 벽은 완전히 우주를 연상시킨다. 벽과 천장에는 별, 행성과 무서운 데스 스타가 그려져 있다. 한솔로와 튜벅카라면 잘 수 있는 침대다.

사진=Loma Homes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oma Homes

제프 브라운은 로마 버케이션 렌탈스(Loma Vacation Rentals)가 놀이공원 제작사와 협력해 벽지와 커스텀베드를 만들고 3D 요소와 특수효과를 빌라에 추가했다고 말했다.

이들 특수효과의 일부는 특별한 조명을 받아 빛을 발한 밀레니엄 팰컨호 침대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Loma Homes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oma Homes

우주선 크루의 침실을 본뜬 2층 침대가 있는 방도 침대에는 미래적인 디테일과 특별한 블루 라이트가 있다.

클라우드 시티의 랜드처럼 잘 수도 있다.

스타워즈 에피소드5 '제국의 역습'에서 베스핀으로의 여행은 함정이었을지도 모르지만, 이 클라우드 시티를 테마로 한 침실은 그렇지 않다. 푹신푹신한 침대 아래에는 빛이 들어와 실제로 우주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인다. 벽지는 영화의 매트 페인팅과 같고, 카보나이트로 굳혀진 한 솔로를 그린 러그까지 놓여 있는 등 디테일을 살린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